본문 바로가기

영화 보물섬

1편보다 더 실망스러웠던 평양성(2011)

 

 

이 준익 감독의 평양성!!  정진영, 이문식, 류승룡, 윤제문, 선우선 등등의 좋은 배우들을 데리고, 영화를 만들었는데....  좀 실망스럽다. ㅜㅜ

 

 

특히나 내가 좋아하는 류승룡과 윤제문 두배우에게서는 많은 것을 기대했건만....  많이 실망스럽다. ㅠㅠ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을 찍었던 이준익감독이 나를 그렇게 감동시켰던 이 감독이 또한 나에게 이렇듯 실망도 안겨준다.

 언제 누군가 나에게 이런 말을 했던 이가 있었다. 코미디도 감동이 있어야 한다고 말이다 근데...  난 그때 이런 말을 했었다.  아니 코미디보고 감동을 요구하면 재난영화에는 재미를 요구하는 것은 어때? 하며 말이다.

 그 말은 코미디라하면 재미있고 보는 동안 즐거워야 하는데...   별로 재미있지가 않았다. ㅜㅜ

 

ㅋㅋ 선우선과 이문식의 결혼이라 생각은 참신하고, 재미있었으나 좀더 재미있게 그려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