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보물섬

아이보그(Eyeborgs, 2009)



 아이보그는 우리나라에서 개봉하지 않았는지 거의 포스터도 이것 달랑 한장이고 사진도 구할 수가 없었다. ㅋㅋ 
 영화를 다 보고나서의 느낌은 정말 저 예산 영화로 만들어진 영화구나!!  싶고, 심지어 내가 아는 영화배우는 한명도 나오지 않는다. 아 조연중에 한명은 얼굴이 낮이 익은 사람이 있었다.
 물론 그렇다고 영화가 후지다는 얘긴 아니다. 내 생각으로는 왠만한 내용의 영화보다는 스토리도 탄탄하고,  무엇보다 앞뒤의 설정이 꽉 짜여진 것이 보는 내내 아 좀 아쉽다!!  하는 탄성을 자아내었다. 좀 돈좀 쓰지!!  하는 아쉬움의 탄성말이다.  기계가 인간을 감시하고, 때론 감시를 넘어 기계에 유리하도록 영상을 조작도 한다는 내용은 그야말로 온통 CCTV가 감시하고 있는 이즈음의 시선으로 볼때 가까운 미래에 벌어질 개연성이 아주 높은 소재가 아닌가 말이다. 

 왠만한 영화보다 짜임새가 있고, 설정도 마음에 들고, 있을 법한 개연성도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