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물섬

그 유명하다는 진주냉면(2012.6.2)

 

 

ㅋㅋ   추운 겨울에 냉면 맛집을 포스팅하려니 좀.....     그래도 안 짚고 넘어갈 수는 없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올렸으리라 생각하기에 간단히 언급만 하고 넘어가죠...  ^^;;;

 

 

권번가 즉 기생집에서 야참으로 자주 먹었다는 진주냉면!!

 

 

이것이 그 유명하다는 진주냉면이랑께!!   ㅎㅎ     3개를 시켜서 아이들은 두개로 나눠주고 어른들은 한개씩!!    뭐 물비빔이라는 비빔과 물냉면의 중간쯤 되나????

 

 한번 맛보고나니 더 먹고싶어서 다른 분점이 없나 찾아보니 부경대에서 용당방향으로 가다보면 분점이 하나 더 있어서 이후에도 몇번을 먹어봤다.     역시 맛은 비슷했으나 본점이 더 나은 듯도 하였다.  

 

 

 

큰 놈이고 둘째 놈이고 맛나게 먹었다.   ^^   왜 이렇게 맛나게 먹어주면 아빠인 내 마음이 흐믓한지.....   

 

 

둘째 놈에게 만들어준 전혀 매운 것이 안들어간 물비빔냉면 ㅋㅋ  어른이 먹기엔 조금 비릿해서 별루였지만, 울 둘째는 아주 맛나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