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물섬

남자끼리 가기는 망설여지는 경성대 앤 하우스

 

 

경성대에 와이프랑 헌혈하러 갔다가 점심을 먹고가기로 결정하고는 이래저래 찾다가 가게된 집이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풍기는 것이 흠 심상찮다....    이거 완전 소녀만이 와야될 듯하다...   ㅋㅋ   무슨 동화속 세상같기도 하고...  ㅋㅋㅋ

 

 

대단히 여성스러운 이들을 위한 가게인 듯하다.   조명 하나하나에 핑크로 도배가 되어있고.....    남자끼리 왔다면 당장 일어났을 법한 분위기다.

 

 

복도도 좀 닭살스럽다. ㅋㅋㅋ

 

 

천장에 달린 조명을 쳐다보니 잘못들어왔다는 느낌이 팍!!  와이프가 그냥 먹잖다...  ㅋㅋ  그래 남자끼리는 못올 곳이니 와이프를 핑계대고 한번 이용해보자

 

 

여기가 우리 자리다.......    나름 경치는... 

 

 

앤 하우스가 체인점인가 보다.   으앗 그럼 이런 가게가 여러군데 있다는 말이다.

 

 

커피와 빵은 무료로 무한리필이다.   뭐 우리는 밥먹고 커피 한잔만 먹고 나왔지만, 여대생들 하루종일 죽치고 앉아서 놀기는 괜찮을 듯도하다.

 

 

잠시 주인장이 어딜 갔나보다.  자리에 없는 사이에 한 컷!  이상하게 주인장 아저씨가 사진을 못찍게한다.

 

 

난 돼지 두루치기 덮밥을 시키고 와이프는 돈가스를 시켜서 같이 나눠먹는데....    어 맛은 괜찮다.  뭐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 정도는 아니라도 뭐 일부러 깎아내리지만 않는다면 꽤 괜찮은 맛이다.

 

 

돈가스도 싸구려를 쓰는 것이 아니라서 나름 맛도 괜찮은 편이고 무엇보다 여대생들을 상대로 하는 장사라 그런지 나름 깔끔한 것이 좋았고, 맛도 그 못지않다.

 

 

밥을 먹고나서 마시는 원두커피도 괜찮은 생각이다.   분명 여기오는 여대생들이 밥만 먹고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고, 먹는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웃고 떠들다 갈 터인데....    거기에 이런 원두커피가 있다면 다음에 다시 여기에 오고싶다고 여길만큼 중요한 요소인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