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보물섬

첫사랑의 옛 추억이 가득한 건축학개론(2012)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  너무나도 단순하고 그냥 하는 말이었지만, 이렇듯 글로 표현이 되고 그것이 이 영화에서처럼 전 국민들이 공감한다면 그것만큼 잘 만들어진 글은 없을 것이다.

 

 

이렇듯 서로에게 어린 시절이 있었고, 그들은 사랑했었다 허나 그들은 어렸으니.....

 

 봐야 될 영화는 많고, 그 중 몇몇 영화는 봤고, 그 영화들 중 이렇듯 글로 표현된 영화는 소수에 불과하다.    좀더 시간을 여유로웠으면...     이젠 좀더 짧게 써야 할 듯하다. ^^;;

 

 

커서 다시 만난 어린 시절의 그들! 서로의 옛 감정이 있긴하나 그닥 애가 끓는 것은 아니니...

 

 

이 영화에서도 빛나는 조역이 있었으니...   조정석이 열연한 "납뜩이"  ㅋㅋ    생각만 해도 즐거운 녀석이다.   ㅋㅋ      주인공보다 더 기억에 오래 남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