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보물섬

어이없어서 계속 웃게되었던 "로스트 랜드 : 공룡 왕국 (2009, land of the lost)"

 

 

ㅋㅋ  영화의 시작부터 요 밑의 사진의 박사가 방송에 나와서 인터뷰 중에 싸움을 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정말 멘붕이 오더니 영화 보는 내내 어이가 없었다.

 

 

시간을 초월하는 기계를 만들었고, 그걸 증명하려는 박사 ㅋㅋ

 

 

드뎌 기계는 작동을 하고 이런 유인원?도 아니고 인간도 아닌 이상한 존재를 만나게되고...

ㅋㅋㅋ   이 놈한테서 나중에 반전이 있으니....   ㅋㅋㅋ   복 받은 놈이었다니

 

 

 

이 세사람이 주인공인데..    어이없는 3사람이 모여 어이없는 행동으로 어이없는 사건이 연이어 벌어진다.

 

 

ㅋㅋㅋ   이것만 봐도....

 

 별 기대를 안하고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본다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