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천 보물섬

부산 불꽃축제(2011.10.22)



 대구에서 와이프 친구내외가 찾아와서 꼭 불꽃축제가 보고싶다고 해서 몇년동안 불꽃축제를 보면서도 한번도 하지않았던 광안리의 모 식당에 예약을 하고 약간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던 불꽃축제를 보게되었다.


 뭐니뭐니해도 불꽃축제를 사진으로 보는 것은 의미가 없을 듯하다. 현장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하늘에서 아름답게 터지는 불꽃의 영상과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던 터지는 소리의 압박은 느낄수 있을 것이다.


 와이프 친구내외의 요구에 의해 이렇게 예약하고 보게되었지만,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맘에 든다. 내년에도 예약을 해서 보고싶긴하다만, 좀 비싸긴하다. ㅋㅋㅋ 15만원이라니

 내가 찍은 동영상중엔 이게 최고인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