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천 보물섬

새로 산 캐논 40D DSLR 카메라와 50.8 렌즈



 이번에 사진기를 하나 새로 샀다. 이름하여 캐논 DSLR 40D이다. ㅎㅎㅎ
 DSLR 캐논 것 치고는 중급기 정도 된다고 한다. 뭐 사진에 대해 잘 알거나 해서 산 건 아니고 단지 한번 사면 오래 쓸 것 같아서 나중에 또 사거나 후회하지 않으려고 중급기 정도를 샀다. ^^
 비록 중고로 사긴 했으나 나름 뽀대도 나고 앞으로 블로그에도 좀더 좋은 화질의 사진을 담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ㅋㅋ  헉 근데 위 사진을 폰카로 찍었는데.....   야 화질 좋네...  괜히 샀나???



 DSLR에 가장 기본이 된다는 50mm 조리개 값 1.8인 렌즈다. 흔히 말하는 50.8렌즈이다. 기본이지.


 밖으로 꺼내서 사진도 찍어본다. 우와 이것도 뽀대나네....  ㅎㅎ


 사진기와 렌즈를 합쳐놓은 사진이다.   ????   화질 죽이네  역시 괜히 샀나봐  ㅋㅋㅋ


 DSLR 40D로 찍은 최초의 사진이다.   흐미 뭐가 다른 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