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천 보물섬

2012년 둘째 강이의 생일잔치(2012.3.20)

 

 

우리 둘째 산이의 생일이 되어 케이크도 사고 ㅎㅎ   엄마 아빠 맥주도 한잔한다.  ㅋㅋ 

 

 

촛불을 불어서 꺼라하니 이녀석이 부는 위치를 잘 못잡는다.   ㅋㅋㅋ   아직 어려서 그렇나?   그래서 엄마와 형아가 나서서 꺼준다.  여하튼 노래도 부르고 생일 선물도 주고 산이도 좋아라 하고....      여기에다가 형아인 강이가 태권도 시범을 보이겠다 한다.  ㅋㅋ

 

 

근데....   이녀석 왜 팬티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