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 Life

2012년 두번째 캠핑 : 창녕 우포늪교육원(2012.2.4~6) 첫번째 이야기

 

 

 

창녕 우포늪교육원에 한번 가봐야지 하다 드뎌 가게되었다.  특히 이곳은 캠사의 자매캠핑장으로 유명하여 꼭 한번 가보고 싶었다.

 

 

텐트를 치고나서 애들이랑 캠핑자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는데...  역시 폐교를 캠핑장으로 만들다보니 이곳처럼 강당같은 곳도 있고... 아래 사진처럼 그네도 있다.

 

 

 

울 큰아들 강이가 캠핑을 가자고 조른면도 있지만, 울 가족 모두의 즐거운 휴식시간으로의 캠핑이 되어가는 것만같아 좋다.

 

 

추울때 먹을 공간이 식당같은 공간과 여름철에 애들이 즐겁게 놀수 있는 수영장도 보인다.  한 여름에 오면 좋을 듯하다.

 

 

01234567891011

 

그네를 타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므흣한 마음이...  ㅎㅎ

 

 

새로 산 파세코 15 위에 피자를 만들어 먹기도 하고....

 

 

 

파세코에서 만들어진 피자와 함께하는 맥주는 그야말로 캠핑에서만이 즐길수 있는 멋들어진 여유지 싶다.  ㅎㅎ

 

 

 

피자와 더불어 만들어 먹은 스파게티!!  울 큰아들이 환장한다.  ㅎㅎ

 

 

 

 

 

울 둘째 산이도 스파게티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듯 먹어댄다.   이녀석들 캠핑에 완전 적응한듯 즐겁게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흐믓하다. ㅋㅋ

 

 

충무공 이순신장군님 동상 앞에서 멋진 포즈를 잡는 우리 아들들!!

 

 

 

ㅋㅋ 침낭을 말삼아 놀고있는 아들들! 이맛에 캠핑을 하는 듯도 하다.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