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천 보물섬/만화 보물섬

6월 10일 운동 - MTB자전거(메리다)

어머니와 함께 자전거 타기

오늘 드디어 메리다 HFS 2000D를 사고 처음 시험운행이었다
처음 사용해보는 디스크 브레이크에 적응이 안되었을까? 횡단보도에서 지나가는 아주머니를 못보고 갑자기 나오는 아주머니를 피하기위해 급브레이크를 밟았다. 물론 붕 뜨는 나의 몸을 느끼면서 날라가는 자전거도 보았다. ㅋㅋㅋ

그래도 크게 부상을 입진 않았지만, 마치 액댐을 한 것같이 조금 긁히는 상처만이 남았다. 그보다 자전거가 멀쩡해서 정말 다행이고 그 아주머니랑 부딪히지 않아서 다행이고, 날라간 자전거가 다른 것과 부딪히지 않아서 다행이다.

약국에 가서 약간의 치료를 하고, 자전거를 총 4시간이나 타고 집에 들어왔다.

메리다 자전거 HFS 2000D 멋지다. 앞으로 내 애마가 되는 것에 손색이 없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