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 Life/캠핑 보물섬

2012년 여덟번째 캠핑(변산반도 모항해수욕장) 7/24~27, 일곱번째 이야기

 

 

새만금방조제를 지나 군산양키시장까지 갔다온 우리 일행은 그래도 새만금방조제를 봤으니 홍보관에 들러 새만금방조제의 역사를 보고 가야겠다

 

 

우리나라에서 최대로 큰 방조제답게 홍보관도 엄청 크게 지어놓았는데...   정말이지 그 규모도 어마어마하기도 하지만, 안에 들어가 보면 정리도 잘되어있었고, 무엇보다 밖의 무지무지하게 무더운 더위를 잠시나마 피해갈 수 있어서 좋았다.

 

 

방조제의 이곳저곳을 여러 컷 찍을 정도로 넓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다.

 

 

역시나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 꽃도 있고.....

 

 

홍보관인만큼 동영상이 빠질 수야 없겠지!!   우리도 약 15분을 할애해서 영상을 모두 보고 나와서 홍보관을 둘러본다.

 

 

새만금 방조제가 어떻게 만들어져 있는지 조그맣게 만들어 놓은.....

 

 

배수갑문! 방조제가 방조제인 것은 역시 배수갑문이 있기 때문이겠지....   홍수조절, 담수호 수위조절, 해수유통 등의 기능을 한다네.....

 

 

홍보관 제일 윗층에서 찍은 사진!!

 

 

 

ㅋㅋ 짜식 총을 만들어 쏜다는데...    눈을 반대쪽을 뜨고서 ㅋㅋㅋ 첨엔 몰랐었는데...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좀 이상해서 자세히 보았더니 그렇네....    ㅋㅋ

 

 

군산양키시장에서 사온 꽃게다!! 으~~~음 먹음직스럽다.   이게 어떻게 요리될까~~~요!! 

 

 

^^ 꽃게라면!!!!   ㅎㅎ 라면반 꽃게반이다.  ^^  그 국물맛이란!!  어찌 그 맛을 글로 표현할 수가 있겠냐마는 정말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   강추강추!!

 

 

저녁밥을 꽃게라면으로 해 먹고서 27일에 와이프친구내외가 철수를 한다기에 오늘 가족호텔에서 술한잔하기로 하고서.....    노래하는 호프로 입장!!

 

 

노래하는 호프라고 하기에 어떤 곳인가 했더니 와~~~~우!!!!

 끝내준다. 정말 엄청 큰 화면의 노래방이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 듯 하다.  ㅋㅋㅋ   그런데...

이 큰 노래방에 손님이 우리밖이다.    그말인 즉 이 노래방은 우리 차지다!!!!! 

 아이들에게 노래를 골라라고 해 놓고 어른들은 치킨에 맥주를 시켜서 한잔한다.   실내가 어두워서 삼각대를 받치고 사진을 찍어도 흔들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다.   그나마 삼각대가 있으니 이정도이지......

 

 

우리 산이가 항상 자기노래라며 주장하는 "전쟁이야" 역시 첫 노래로 골랐다.   짜식 엄청 큰 화면에 엄청 큰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에 완전 매료되었다. 

 노래에 완전 몰입된 모습이....    꽤 자세가 나온다.    어라 연예인으로 키워야하나????

 

와이프 친구 가족사진!!  움직이지 말고 잘 찍느라고 찍어도 이렇듯 선명하진 않다.  ㅜㅜ

 

 

울 부부 사진!!  부끄럽네!!

 

 

울 일행이 시킨 안주!!   참 돈 몇만원에 이렇게 넓은 곳을 독차지하다니  ㅋㅋ   좀 미안하긴 했어도 뭐 우리 잘못이 아니잖여!!     다른 손님이 안오는 걸 뭐..    ㅋㅋ   정말 잘 놀았다.

 

 

와이프 친구의 노래하는 모습!  어찌나 다소곳하니 부르는지...... 

 

 

와이프 친구의 딸래미!!   얘를 볼때마다 나도 딸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드니...

 

 

귀요미 딸래미를 둔 매력남!!!

 

 

간만에 뭉친 동기동창의 모습에서 대학때의 풋풋함은 없지만, 둘 사이의 시간이 오래갈수록 우정과 추억은 쌓여만 가겠지........

 내일이면 다시 헤어지겠지.....    단 몇일이지만, 같이 보낸 이 시간들이 우리 부부와 이쪽 부부가 더욱 친해지고, 교류도 많아지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이제까지처럼 같이 캠핑도 다니고, 여행도 다니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했으면 좋겠다.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