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 Life/캠핑 보물섬

2013년 두번째 캠핑(상족암 3.1~3) 두번째 이야기

 

 

아침부터 나선 관광???  ㅎㅎ  저번에 갔었지만, 다시한번 찾아간 공룡박물관!!

 

 

 

 

이 익룡의 뼈전시는 그때나 지금이나 참으로 멋들어진다.  

 

 저 뼈들을 가만히 쳐다보며 살점을 갖다붙이면 막 상상이 된다.  하늘을 날며 상공을 지배했던 익룡들의 모습이.....  

 

 

아이들과 함께 본 전과 달라진 3D영화도 볼만하고....

 

 

박물관을 나와 주변을 둘러본다.    ㅎㅎ  저번 캠핑때 힘들다며 둘러보지 않았던 미로공원도 가보기로....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즐거운 듯하다.   ㅋㅋㅋ    미로가 뭔지도 모르고 달려가는 아이들

 

 

소리는 들리는데....     엄마가 보이질 않자 결국 미로의 중간을 관통하는 산이 ㅋㅋㅋ

그냥가면 엄마가 있을 것같은데 나오질 않거든요 비록 울진않았지만, 적잖이 당황한 듯!!

 

 당황하셨어요? (개콘 황해버전)

 

 

 각종 조형물로 꾸며진 공원도 산책을 하고 춥지도 덥지도 않은 좋은 날씨와 따뜻하게 내리쬐는 따뜻한 햇살이 좋은 날이었다.

 

 

흠 집에서 쓸 비누도 예쁜 공룡모양의 틀에 만들고...

 

 

박물관을 나와 주차장으로 내려오는 길에 마련되어진 미끄럼틀!!    얼마나 재미있는지

아이들은 두번 세번씩 타며 즐거워한다.    ㅎㅎ   나도 두번!!

 

 

연사로 찍어진 사진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우리들을 잘 잡아낸 듯하다.

 

 

이제 다시 캠장으로 돌아가 밥을 먹으러 가 볼까!!

 

                                                                       To be continued................